고객센터
문의 등록
스위트스팟 고객센터
자주 묻는 질문
공간 사용 관련
이 섹션의 문서
입점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백화점이나 쇼핑몰 등 유통사의 공간 사용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공간 사용료는 어떻게 되나요?
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대금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창고를 사용할 수 있나요?
팝업 행사 시 결제 방법(단말기 제공 등)은 어떻게 되나요?
주차 지원이 가능한가요?
입점 일자 및 기간은 조정이 가능한가요?
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더보기
건물별 세부정보를 알 수 있을까요?
팝업 공간을 제안할 때, 그 공간의 유동인구, 주요 입주사 정보 등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