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'크리스마스 마켓' 관련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이외 궁금하신 사항은 스위트스팟 홈페이지 > 해당 행사 신청 후 '문의사항'에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Q1: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행사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?
A: 12월 매주 금토일입니다.
(1회차-12/4-6, 2회차-12/11-13, 3회차-12/18-20, 4회차-12/25-27)
Q2: 참가비가 있나요?
A: 판매금액에 대한 일정 수수료로 정산되며, 야외환경조성비 3만원, 테이블 1만원/1대 렌탈비용 발생합니다.
(행사 전일기준 1회 부과 / VAT별도)
Q3: 4개 점포 모두 야외행사인가요?
A: 파주점은 실내 / 여주점, 시흥점, 부산점은 야외입니다.
(야외 행사에는 파티오 히터 설치 예정)
Q4: 비나 눈이 내리면 행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A: 파주(실내)는 정상 운영. 여주/시흥/부산점은 기상예보에 따라 행사 전날 진행 여부 공지드립니다.
Q5: 꼭 같은 주에 2개 점포 이상 동시진행을 해야 하나요?
A: 필수는 아니나,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.
같은 주 2개 점포 이상 신청 시, 실제 참여하실 수 있는 일정으로 신중하게 선택 바랍니다.
Q6: 한 점포에 4주 연속 참가가 가능한가요?
A: 가능합니다. 단, 타 점포 동시진행을 한 주 이상 신청하셔야 합니다.
(특히 파주/부산 신청 시 선정확률 높아짐)
Q7: 점포별로 카테고리에 제한이 있나요?
A: 각 점포마다 협의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각 점포별 신청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(카테고리 관련 상세 내용은 11월 둘째 주 업데이트 예정)
Q8. 부산점 물류 이동비가 걱정됩니다.
A. 출발지역에 따라 물류비 절감하실 수 있도록 인근지역의 브랜드를 모아드리고 있습니다. 참가신청 시 기타 추가 요청 사항란에 "물류비 쉐어 희망" 이라고 남겨주세요.
Q9. 온열기구 사용이 가능한가요?
A. 안전상의 위험으로 온열기구 사용이 절대 불가합니다. 행사장 내 파티오 히터 제공 예정이오며, 총 1kw가 넘지 않는 전력 집기만 사용 가능합니다. (예 : LED조명, 충전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