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간 사용 관련
스위트스팟이 제공하는 팝업스토어에 관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.
- 입점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- 백화점이나 쇼핑몰 등 유통사의 공간 사용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- 공간 사용료는 어떻게 되나요?
- 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- 대금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- 창고를 사용할 수 있나요?
- 팝업 행사 시 결제 방법(단말기 제공 등)은 어떻게 되나요?
- 주차 지원이 가능한가요?
- 입점 일자 및 기간은 조정이 가능한가요?
-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- 마케팅 활동 지원을 해주시나요?
- 건물별 세부정보를 알 수 있을까요?
- 집기, 디스플레이 지원이 가능한가요?
- 인력 운영 혹은 집기도 지원되나요?
- 팝업스토어 진행 시 평균 매출, 최대 매출 등이 궁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