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위트스팟 고객센터 헬프 센터 홈 페이지 스위트스팟 고객센터 헬프 센터 홈 페이지
고객센터
문의 등록
  1. 스위트스팟 고객센터
  2. 자주 묻는 질문
  3. 공간 등록 관련

공간 등록 관련

공간 등록과 관련된 내용 안내

  • 스위트스팟 이외에 다른 곳에 공간을 등록해도 괜찮을까요?
  • 공간 등록 후 제공하는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?
  • 특정 용도로 사용 가능하도록 공간 등록이 가능한가요?
  • 등록을 하게 되면 어떤 사용 신청을 받게 되나요?
  • 공간 취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공간 등록 후 임대가 완료되어 해지한다면 불이익이 있나요?
  • 공간 등록 이후 언제 사용이 가능할까요?
  • 이미 건물이 등록되어 있는데, 공간 추가 및 내용 수정이 가능할까요?
  • 공간 등록하는데 있어 편의시설이 필수인가요?
  • 저는 임차인인데, 공간 등록이 가능할까요?
  • 공간 상태에 따라서 등록이 안될 수 있나요?
  • 지방에 위치한 공간도 등록이 가능한가요?
  • 어떤 공간까지 등록이 가능한가요?
  • 공간의 최소 규모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계약은 어떤 구조로 진행이 되나요?
  • 공간 사용료는 어떻게 계산이 되나요?
  • 공간 등록을 하면 바로 수익이 발생하나요?
  • 공간 등록하는 비용이 발생하나요?
  • 등록된 공간을 도중에 취소할 수 있나요?
  • 공간 등록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 (전화)
문의등록 FAQ
개인정보처리방침
주식회사 스위트스팟   |   주소 :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6길 14 9층
대표 : 김정수   |   사업자등록번호 : 846-86-00225
© 2019. Sweet Spot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.
전화문의 02-553-0741
운영시간 : 평일 09:30-18:30    |   주말·공휴일 제외
점심시간 : 평일 11:40-13:00
문의등록
FAQ
개인정보처리방침
전화문의 02-553-0741
운영시간 : 평일 09:30-18:30    |   주말·공휴일 제외
점심시간 : 평일 11:40-13:00
주식회사 스위트스팟
주소 :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6길 14 9층
대표 : 김정수   |   사업자등록번호 : 846-86-00225
© 2019. Sweet Spot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.